[물욕하는 중]

소 비를 소 통합니다.

♨식욕

점심은 샐러드]중독성소스 맛있는샐러드!! 들어는봤나~정크레페

김무지개 2021. 2. 2. 17:58

점심은 샐러드먹는 김물욕쟁입니다. 

 

오늘은 조금 특이한 샐러드도시락을 소개할께요 

크레페샐러드!!  뭔소리야 싶으시죠 .

 

음. 그냥 한번 먹어봐!~~ 계속 먹고싶을껄요.. 

 

저도 네이버의 바다의 오만샐러드를 다 뒤지다 싸고 특이해서 시켜먹게되었지요.

크레페 뭐야. 뭐 그냥 만두피인가. 초록색? 왠진 건강해지는 색이군. 

근데 이것이 포인트였습니다. 

 

네이버에서 구매했구요. 5개 상품별로 가격다르구요 .5팩 총 25,300원에 구매했습니다.

 

정갈하게 담겨져 왔습니다 .

 

15년이나 크레페를 해오셨다네요~` 

먹는방법은 안봐도 맛있어요 ㅋㅋ

 

 

제품한번 보실까요~~

 

*크레페 성분

-밀가루, 우우, 계란, 현미가루, 설탕,시금치가루, 베이킹소다, 소금, 메밀가루, 버터-

로 형성되 있습니다. 역시나 좋은게 많이 들어가있네요 ㅎㅎ

 

데워먹으라고 적혀있습니다. 그래서 30초 데워서 먹었습니다. 회사전자렌지가 기본이 30초라..... 

 

종이같던 피가 쫀~~~득~~~ 해졌습니다. 

 

저의 낭패- 봉지째 돌리고 뒀더니.. 그대로 식으면서 한덩어리 떡됐습니다. 

 

한장씩 예쁘게 싸먹고싶었지만. 이미 뭉쳐버려 쥐어 뜯김 ㅎㅎㅎㅎ

그래도 맛있어요. 

 

전자렌지 안돌린 상태입니다. 편편해 보이는데 전혀 딱딱하지 않습니다. 

쫀쫀한 맛 빼고는 같습니다. 오히려 한장씩 먹는데는 편합니다.

 

제일중요한.. 소스!! 소스!! 소스!!  마치 어릴때 요플레먹듯 깨끗이 싹싹 먹게됩니다.

 

싸먹어도 맛있고. 따로 먹어도 맛있고. 

얇아서 빵이나 밀가루를 먹는 느낌이 안납니다 .

속도 거북하지 않구요  색이 어찌리 한지색먹인거 처럼 곱은지 ㅋㅋㅋ

 

크레페에 너무 빠져있었네요 .

샐러드 보실께요~ 

 

(이집은 칼로리 표시가 없네요/전 안중요합니다만... )

 

*갈비크레페샐러드 290g /목살17.2%

-적당한 양념의 적당한 고기맛이예요

-샐거드는 거들뿐 크레페와 소스가 중독임다 .

 

 

 

 

 

*참치크레페샐러드 300g

-참치 양도 좀많은거 같고 맛있어요 .

-작은 치즈가 맛을 거들었는듯. 

-샐거드는 거들뿐 크레페와 소스가 중독임다 .

 

 

 

 

*맛살크레페샐러드 300g

-맛살맛 나쁘지 않았어요. 다른데 무맛나는데도 있거든요. 

-샐거드는 거들뿐 크레페와 소스가 중독임다 .

 

 

 

 

*새우크레페샐러드 290g

-새우양괜찮은편이구요 냉장고 냄새 안납니다 

-샐거드는 거들뿐 크레페와 소스가 중독임다 .

 

 

*연어크레페샐러드 290g

-연어색도 좋구 괜찮아요. 냄새도 안구요

-샐거드는 거들뿐 크레페와 소스가 중독임다 .

 

*하나하나 개별로 낱개포장되어있습니다. 심지어 소스도 통에 비닐랩까지한번더 꼼꼼히 싸여있어요 

*나무젓가락입니다. 포크를 선호하지만 크레페로 싸먹어야하니 젓가락이겠죠? ㅎ

 

 

 

저의 샐러드 조건 --

 

1. 가격 

회사돈으로 먹는거라 비싼건 눈치보여요.. 아무도 직접말하지 않았는데 혼자 눈치보는거있죠.. 저만그런가요? 

저희는 커피 4-5천원도 이해못하는곳이라서요

 

2.배달일

 회사에서 먹는거라 저는 월요일 오전 도착을 선호 합니다. 그래야 보통 한세트 5-6개가 오면 1주일을 먹을수있으니까요. 남거나해서 회사에서 안먹게 되면 밥값을 회사서 못받겠죠?~ 

 

3.용량

사실 크게는 상관없어요. 근데 돈차이가 나면 확실히 먹고나서 배부름이 다르긴하더라구요 

 

---

 

▶품명 / 정크레페샐러드도시락

1 가격 

싼편 개당- 5,060원 

 

2 배달일 

아쉽지만 화요일 도착 / 유통기한 -월요일 제조된상품. 토요일까지 먹는데 문제없었습니다. 

 

3 용량

보통입니다.

샐러드는 적은편이지만 크레페(탄수화물)가 있다보니 적당합니다. 

 

4 특징

+개별포장- 신선합니다. 

+크레페와 소스는 맛있습니다. 따로구매각 .

-개별포장-하나하나 뜯기 귀찮습니다. (점심시간은 짧으니까요~)

-다른 샐러드에 꼭 들어있떤 견과류는 없는거 같습니다. 

 

"크레페 맛집입니다. 샐러드를 새롭게 맛있게 먹고싶을때 시켜먹어요."

 

 

 

 

여러분의 소비에 작은 도움이 되셨기를바랍니다. 맛저 하세요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