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물욕하는 중]

소 비를 소 통합니다.

♨체험욕

에버랜드 가격/구경 후기/ 동물원 호랑이, 사막여우 구경하세요 ~

김무지개 2021. 1. 16. 12:38

에버랜드 3편)

안녕하세요 김물욕쟁이입니다~ 

 

지난 크리스마스에 급하게 다녀온 에버랜드 사진과 영상들을 풀어봅니다. 

잠시나마 꿈과 모험의 동산으로 (?)으로 떠나보시죠~

 

네이버예약에서 검색해서 그냥 구매했습니다. 

자유이용권이구요. 2인에 츄러스까지 62,000원 결재했습니다 .

 

 

 

12월24일에 결정한거라 네이버에서 보이길래했어요. 

비싸지는 않는거 같습니다. 

(전 비록 100%즐기지는 못했지만요/이전 포스팅참고...)

딱히 신용카드할인카드도 없어서 빠르게 구매결정.

 

아래는에버랜드 공홈 가격표입니다. 

-대인 56,000원 입니다. 

**네이버검색 가격은 시즌마다 다른거같아요 / 원래가격과 비교해보시고 구매하시면 될거같아용~

 

 

 

그리고 srt차표 바로 결재 / 짐싸고 

다음날 출발~~

 

기차는 언제나 설레는거 같아요. 버스보다 왠지 좋음~ 

 

 

드뎌 입장~~

(참고 사물함은 입장후 왼쪽으로 가면 있어요~~ 현금입니다 )

 

(빨간모자쓴 가오나시인줄 ㅎㅎ)

나무가 참 예쁘죠~~ 성황당 나무같아요 요정이든 뭐든 나올거같네요 

 

 

여러군데 둘러보다 시간만 다 갔답니다 ㅎㅎ

 

락스핀~~ 전 노잼이었어요~

 

재밌던거.. 타다가 사진찍을새가 없었네요. .사실.. 두개밖에 못탔어요 ㅠㅠ

 

판더와 사파리, 티익스프레스 예약못해서 다 실패하고

그나마 인상깊었던건 호랑이가족입니다. 엄마와 딸, 아들 20년 2월에 태어났데요 .

유리벽으로 막혀있습니다. 정말 만지고싶더라구요. 

눈앞에서 움직이고 있다는게 비현실적이었어요~ 그래서 동영상도 준비했습니당

 

 

 

에버랜드 호랑이가족

 

그리고 보기힘든 동물 사막여우예요 언뜻보면 잘 못찾겠죠?~(저만 그런가요 .. 눈이 좀 나빠요... )

정말 귀엽습니다. 그리고 정말빨리 움직여요. 쥐처럼요 신기신기 

길들이고 싶네요 진짜 ㅎㅎ 

요놈도 동영상 짠~~

 

 

에버랜드 사막여우

 

춥기도 하고 금강산도 식후경. 동물원쪽에서 내려오면 빨간조명에 테라스가 있는 분식점으로 왔어요~~

빨간조명은. 사실 스탠드난로였습니다~~

맛있어요 뜨긴하니~`그리고 꿀팁 오뎅국물 리필되요~~(감동) 주저없이 더 달라고 하세요~ 

 

 

마지막으로 야간 불빛 퍼레이드를 보기위해 아주 벌벌 떨면서.. 기다렸습니다. 

그러니 겨울엔 꼭!!! 두꺼운 잠바준비하세요~

퍼레이드 영상이 커서요 다음에 또 올릴께요~~

 

 

여러분의 소비에 작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~